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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변경 인사 메일 예시

by 소중하루 2025. 3. 2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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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변경 인사 메일 예시

 

1. 기본 예시 (정중한 톤)

📩 제목: [담당자 변경 안내] ○○팀 ○○○ 드립니다.

📌 본문:

안녕하세요, ○○님.

저는 ○○팀의 신규 담당자로 배정된 ○○○입니다. 앞으로 해당 업무를 담당하게 되어 인사드립니다.

기존에 ○○○ 담당자님께서 맡아오신 업무를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앞으로의 협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혹시 필요하신 자료나 추가적으로 공유해야 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.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○○○ 드림
(소속 / 연락처)


2. 기존 담당자가 함께 포함된 예시

📩 제목: [담당자 변경 안내] ○○팀 ○○○ 인사드립니다.

📌 본문:

안녕하세요, ○○님.

저는 ○○팀의 신규 담당자로 배정된 ○○○입니다. 기존에 ○○○ 담당자님께서 맡아오신 업무를 이어받아 앞으로 해당 업무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.

○○○ 담당자님께서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셨던 것처럼, 저 또한 원활한 협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업무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세요.

또한, ○○○ 담당자님께서도 일정 기간 동안 인수인계를 지원해 주실 예정이므로, 혹시 추가로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 있다면 부담 없이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
○○○ 드림
(소속 / 연락처)


3. 거래처 또는 외부 협력사 대상 예시

📩 제목: [담당자 변경 안내] ○○팀 신규 담당자 ○○○입니다.

📌 본문:

안녕하세요, ○○○님.

저는 ○○팀의 신규 담당자로 배정된 ○○○입니다. 앞으로 귀사와의 협업을 담당하게 되어 인사드립니다.

기존에 담당하셨던 ○○○ 담당자님께서 맡아주신 업무를 원활하게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앞으로도 좋은 협력 관계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업무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요청하실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.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○○○ 드림
(소속 / 연락처)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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